[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가 좀비(?) 최진혁과 만난다.
30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45회는 '아이는 아빠의 거울이다'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샘 아빠의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좀비로 변신한다.
이날 샘 아빠는 KBS2 새 월화 드라마 ‘좀비 탐정’ 특별출연을 위해 드라마 촬영장을 찾았다.
그런가 하면 윌리엄은 분장실의 배우들에게 자신의 최애 음료(?)를 대접하며 아빠를 홍보했다고 한다. 이때 윌리엄이 소중히 들고 온 보온병에 담겨있던 음료의 정체가 다른 배우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평소에도 좀비를 좋아하는 아이들은 드라마 분장실에서 빌린 어린이용 분장 용품을 빌려 직접 좀비로 변신하기도 했다고. 깜찍한 사과 머리에 분장이 더해져 세젤귀 좀비로 변신한 아이들의 모습이 현장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이어 아이들은 ‘좀비 탐정’의 주인공인 최진혁을 만났다고 한다. 윌벤져스는 실감 나는 좀비 분장을 하고 있는 최진혁을 실제 좀비로 착각했다는 전언. 과연 좀비를 좋아하는 윌벤져스는 진짜 좀비(?) 최진혁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샘 아빠는 드라마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이 모든 곳이 공개될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귀염뽀짝 세젤귀 좀비 윌벤져스를 만나볼 수 있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345회는 오늘(30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ugust 29, 2020 at 11:57PM
https://ift.tt/3lv1rFv
'슈돌' 윌벤져스, 진짜 좀비(?) 만났다…최진혁과 어색한 만남 - 매일경제
https://ift.tt/2UAZ4F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