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September 1, 2020

'라디오스타' 손연재 “진짜 이민 가야지 생각했어요” - 스포츠경향

apapikirnya.blogspot.com
MBC 제공.

MBC 제공.

‘체조 요정’ 손연재가 ‘스타 놀이’ 오해를 받으면서도 한국과 전지훈련지를 오갈 수밖에 없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오는 2일 수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연출 최행호)는 최여진, 손연재, 이혜성, 유상무와 함께하는 ‘다시 여기 화제가’ 특집으로 꾸며진다.

손연재는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금메달, 2016 리우 올림픽4위의 성과를 이루며 불모지나 다름없었던 우리나라 리듬체조 역사의 한 페이지를 화려하게 장식한 ‘체조 요정’. 2017년 은퇴 후에는 CEO로 변신했다.

손연재는 월급날 처음 느껴보는 감정을 고백하며 CEO로 변신한 근황부터 선수 시절 비화를 공개한다. 특히 ‘스타 놀이’라는 오해를 받으면서도 한국과 러시아를 오가며 CF 촬영을 할 수밖에 없던 이유, “진짜 이민 가야지 생각했어요”라며 선수 시절 고충과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했던 사연을 털어놓는다고 해 기대감을 키운다.

손연재는 많은 체조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던 2017년 은퇴를 언급하며 “19살 때 은퇴를 하려고 했다”라고 밝혀 김구라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다. 이어 운동선수들이 은퇴 후 경험하는 공허함을 최소화한 비결로 ‘5년 계획’을 꼽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선수 은퇴 후 ‘과소비 플렉스’를 펼치며 ‘빅 픽쳐’를 그리고 있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내는가 하면 ‘라스’ 시청자를 위해 준비한 무대까지 선보여 반가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손연재의 CEO 변신기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01, 2020 at 12:33AM
https://ift.tt/34RPLaf

'라디오스타' 손연재 “진짜 이민 가야지 생각했어요” - 스포츠경향

https://ift.tt/2UAZ4F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