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July 29, 2020

매일유업, 젤리가 된 진짜 과일 '데르뜨 기획전' - 농축유통신문

apapikirnya.blogspot.com

떠먹는 데르뜨’ 3종 최대 40% 할인가로 판매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이 젤리가 된 진짜 과일 떠먹는 데르뜨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떠먹는 데르뜨는 복숭아, 감귤, 파인애플 총 3종으로 부드러운 젤리 속에 진짜 과일을 넣어 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IQF(Individual Quick Freezing, 개벽급속냉동) 기술을 적용한 신선한 과육을 넣어 탱글탱글한 젤리와 함께 식감과 맛을 살렸다.

데르뜨 관계자는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떠먹는 데르뜨는 과일 향만 나는 젤리가 아니라 과육이 그대로 들어간 젤리라며 상온 보관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지만 더운 여름철엔 냉장 보관해 시원하고 신선한 디저트로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기획전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한다. 떠먹는 데르뜨 3종의 권장소비자가격은 90g 기준 1,100원이지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데르뜨 기획전에서는 40% 할인한 15,800(24입 기준)에 만날 수 있다.

또 매일유업은 이번 기획전에서 데르뜨를 구입하고 포토상품평을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12일 무료 숙박권을 선물한다. 파머스빌리지는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인 상하농원'의 호텔로 최근에는 수영장까지 개관해 꼭 가봐야 하는 여름 휴가지로 주목받고 있다.

Let's block ads! (Why?)




July 29, 2020 at 06:05PM
https://ift.tt/30g1MDL

매일유업, 젤리가 된 진짜 과일 '데르뜨 기획전' - 농축유통신문

https://ift.tt/2UAZ4F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