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September 28, 2020

'페이스아이디' 블루 "이효리, 진짜 누나처럼 대해줘서 고마워" - 조선일보

apapikirnya.blogspot.com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Downtown Baby' 역주행의 주인공 블루(BLOO)가 그의 '퀸' 이효리와의 촬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28일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페이스아이디(FACE ID)'에서 이효리와의 콜라보를 선보인 블루는 소속사 메킷레인 레코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짜 누나처럼 대해줘서 너무 편했고 즐거웠습니다"라는 촬영 소감을 전하며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은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하는 블루와 이효리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두 아티스트의 특별한 인연을 맺게 해준 곡 'Downtown Baby'를 처음으로 함께 부르는 블루와 이효리의 비하인드 컷이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킨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블루, 이효리 케미 대박! 드디어 이 조합을 보다니!", "원곡도 좋았는데 같이 부른 'Downtown Baby'도 너무 좋아요~ 계속 듣고 싶음 ㅠㅠ", "처음으로 만난 거 진짜 맞나요? 완전 꿀잼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블루는 지난 6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Downtown Baby'가 역주행하며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장악, 이후 방송 및 SNS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한 바 있어 이번 두 아티스트의 첫 만남 소식은 콘텐츠가 공개되기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특히, 블루는 소속사 메킷레인 레코즈의 신사옥을 찾은 이효리와 함께 'Downtown Baby' 첫 합동 라이브는 물론 이효리를 위해 준비한 음악부터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남다른 입담과 유쾌한 반전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페이스아이디(FACE ID)'는 스타들이 일상 속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공개, 스마트폰을 통해 보는 그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신개념 모바일 라이프 리얼리티로, 블루가 출연한 '페이스아이디' 5회는 카카오톡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wjlee@sportschosun.com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28, 2020 at 07:53PM
https://ift.tt/3kWXwjI

'페이스아이디' 블루 "이효리, 진짜 누나처럼 대해줘서 고마워" - 조선일보

https://ift.tt/2UAZ4F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