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unday, August 2, 2020

대한민국 과일을 대표하는 회사 진짜맛있는과일 양진모 대표 - 한국경제TV

apapikirnya.blogspot.com

글로벌기업가정신협회는 지난 7월 22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시즌4 제1회 진대제의 기업가정신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건강한 기업가정신을 가진 대표의 경영 철학과 노하우를 공개하고 370여 명의 기업 CEO 및 임원들이 함께하는 자리였다. 이날 ‘청년기업가 응원합니다!’ 코너의 강연자는 ㈜진짜맛있는과일의 양진모 대표였다.

하나를 먹더라도 보기 좋고 맛있는 과일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비싸더라도 맛과 품질이 보장되는 ‘가심비’를 따지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이다. ㈜진짜맛있는과일은 양 대표의 ‘정말 맛있는 과일이 어디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시작되었다. 양 대표는 매년 사과, 배 등 여러 과일에서 농업인 중 단 한 명만을 선정하여 국가가 ‘명인’이라는 칭호를 부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이에 그는 무려 2년 반이라는 시간 동안 국내 최고의 과일을 찾기 위해 전국을 돌아다녔다. 대한민국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의 자존심을 지켜내며 프리미엄 과일을 생산하는 농업인 중 국가 및 지자체에서 선정된 최고농업기술명인, 신지식 농업인, 농업 마스터를 직접 찾아다닌 것이다.

이는 직접 발품을 팔지 않으면 과일 트렌드를 선도할 수 없다는 의지와 품질 좋고 맛 좋은 과일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싶은 ㈜진짜맛있는과일의 욕심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본격적인 창업 후 그의 열정은 더욱 빛을 발했다. GS와 롯데 등 대기업에서 먼저 컨텍을 해온 것이다. ㈜진짜맛있는과일은 창업 1년 만에 총 매출 10억을 달성했고 현재 온라인몰 회원 수는 8만 6천 명에 달한다. TV 방송 등 미디어 홍보를 일절 하지 않았음에도 이런 성과를 낸 것은 순전히 고품질의 상품 덕분이라고 그는 말했다. 현재 ㈜진짜맛있는과일은 GS, 롯데 이외에도 30개가 넘는 업체에 과일을 유통하고 있다.

양 대표는 ㈜진짜맛있는과일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과일 회사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감사하게도 지금 마켓컬리, 배달의민족 등 수많은 대형 투자자들이 ㈜진짜맛있는과일을 찾아주고 있다고 한다. 양 대표는 투자 유치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과일 회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마지막으로 강연을 마쳤다.

㈜진짜맛있는과일은 과일의 기존 유통구조를 보완하여 산지, 도매, 소매 단계를 거치는 7일의 기간을 2일로 대폭 축소시키며, 완숙된 고품질의 신선한 제철 과일을 공급받을 수 있게 했다. 또한, 중국과 동남아에서 불고 있는 한류 과일 열풍을 기점으로 하와이?홍콩?싱가폴?베트남 등 해외시장 개척에 따른 수출 거점을 확보해나갈 계획이다.

‘시즌4 제1회 진대제의 기업가정신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은 8월 9일 일요일 오후 2시에 한국경제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업가정신 콘서트’ 강연과 ‘청년기업가 응원합니다!’, ‘글로벌기업가정신협회’ 회원가입, ‘스타리치 CEO 기업가정신 플랜’ 상담을 희망한다면 글로벌기업가정신협회와 스타리치 어드바이져로 문의하면 된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Let's block ads! (Why?)




August 02, 2020 at 08:17PM
https://ift.tt/2PkP2VO

대한민국 과일을 대표하는 회사 진짜맛있는과일 양진모 대표 - 한국경제TV

https://ift.tt/2UAZ4F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