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October 7, 2020

박태준 코로나19 완치+혼인신고 희소식 공개, '라스'도 화제성+시청률 다 잡았다 - 한국일보

apapikirnya.blogspot.com

깜짝 결혼 소식도 공개했다. 박태준은 “연애를 10년 가까이 했다. 올해 혼인신고만 했다”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이밖에도 한다감은 친숙했던 한은정이라는 이름 대신 새 이름으로 인생 2막을 연 후 건강도 좋아지고 결혼 생각도 들었다며 남편과의 신혼 스토리를 귀띔했다. 남편과 아직 한 번도 다툰 적이 없다는 그는 “무뚝뚝한 편이지만 가끔 애교를 떨고 싶을 때가 있다. 애교가 안 먹힐까 눈치를 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피트니스 대회에서 중년 머슬 퀸의 매력을 제대로 뽐낸 황석정은 2개월 단기간에 완성한 근육질 몸매라고 밝혔다. 운동을 시작한 이후 건강도 좋아졌지만 후유증도 있었다며 “싫어하던 단 음식마저 마치 골룸처럼 게걸스럽게 먹게 되더라”고 털어놨다. 또한 BTS 슈가의 '대취타'에 맞춰 직접 짠 대회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웹 예능 ‘가짜사나이’로 대세 스타가 된 이근은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어릴 때부터 청소년기를 미국에서 보냈기에 한국말이 서툴다. 어떻게 보면 한국말을 군대에서 배웠다. ‘가짜사나이’에서 교육대장 임무를 수행했는데 저는 진지하게 교육시켰다. 웃기려고 한 것은 아니었지만 저도 나중에 보니 웃기더라”고 털어놓았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다음 주에는 박근형 박휘순 로꼬 크러쉬와 함께하는 ‘힙로병사의 비밀’ 특집이 예고됐다.

이호연 기자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박태준 코로나19 완치+혼인신고 희소식 공개, '라스'도 화제성+시청률 다 잡았다 - 한국일보 )
https://ift.tt/33GcogJ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